Home

합기도 雄神会 연습 일기

袴考

"검도하고있는 여자는 하카 아래 바지 하카 없다!"고 무라카미도 라든지 만화 "6 미요의 검"으로 기억 된 여러분, 어떻게 지내십니까. 나입니다.

그거 읽고 "하카 신고있는 여자는 모두 노팬티 ... うえへへへ"등과 망상을 끓어 두는 젊은이의 꿈을 깨 부수고 죄송하지만, 원래 하카 입고 있기 때문에 바지은 이렇게하지만 입는 않든 관계 아니 잖아요! 어떤 여자도 바지 아래는 노 팬츠입니다.
아니, 무기는되어 있지 않습니다. 속았다거나 생각하지 않습니다.
합기도에서 하카 신고있는 여자에 우 에헤헤헤 라든지 생각하지 않습니다.
잔소리는 그만 주소서! (피눈물)

불행히도 내가 가고있는 雄神会에서는 하카는 거의 신기 없습니다.
한사람 만 하카을 신지면이 있습니다 만, 남성도 여성도 거의 유도복입니다.
만약 하카를 착용해도 유도복 위에서 신기 때문에, 무엇을 착각하고 버그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략 야기 선생님이 하카를 신고 없습니다니까요.
신고 해야겠다는 이유도없고, 단수가있는 경우 신고 좋다 인데요.
이래저래 결국 아무도 신고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원래 하카를 착용하면 다리 운영이하기 어려워지는 거죠. 밑단을 밟아하기도 하구요.
그것을 왜 하카를 착용하거나 말하면 하나는 "다리 운영을 숨기기 위해"이므로 있습니다.
다리의 운반이나 행동을 이해하기 어려워하고 적에게 다음 동작을 판별시켜 어렵게군요.
이거 합기도뿐만 아니라 다른 격투기에있는 것 같네요.
중국 권법에서 느긋한 바지를 신는 것은, 역시 다리 운영을 보여 않도록 랄까 의미가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동시에 근육 타는 방법을 느긋한 기모노 숨기고, 어떤 기술이 특기 인지를 유추시켜 어렵게 한 건 의미도있는 것 같네요.

이 "근육 타는 방법」라는 것도 반드시 지나친 생각은하지 않을까 싶네요.
얼마 전 역을 걷고 있으면 저쪽에서 미니 스커트의 여고생이 걸어 왔습니다군요.
눈으로 쫓는 잖아요. 붙어.
하면 "이 아이에게 다가 가서는 안된다"고 신호를 수신해서군요.
미니 스커트에서 보이는 다리 걸음 걸이. 이것은 하이킥 온다!
와.

그렇다면 올 わきゃ 없는데, 그런 식으로 다리 나르고 근육량 움직임의 템포로 나름대로 '아이 사람은 이런 움직임이 자신있는 것일까 "라는 것은 어딘지 모르게 알 수있을 것 같아요.
거짓말이라고 생각하면 스포츠 시설에서 걷고있는 사람 보니까 좋아요.
합기도하고있는 사람 중국 무술하고있는 사람 권투하고있는 사람 육상하고있는 사람 각각 민 한 걸음 걸이와 몸의 동작 방식이 다르기 때문.

로 음, 雄神会에서 연습하고있는 몸 으로서는군요.
그런 다리 운영을 동료에게 숨겨도 어쩔 수없는 것이군요.
오히려 보여 않으면 말라. 누가 어떤 다리 운영을하고 있는지 잘보고, 안되면 고치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라도 하카 거의 신지 않는 것이며 있어요.
물론 만일의 경우에는 신고 싸우는 것이 좋은가요 니다만 네요.
다리 운영을 숨길뿐 아니라, 하카를 착용하여 자세 교정도 있으므로 네요.

하카 요판

(인용 「남자의 기모노 대전」) http://www.kimono-taizen.com/know/hakama.htm

하카의 허리 부분에 요판라는 파트가있어서, 정체 선생님에 의하면, 이제 허리를 지원 · 압박하여 자세를 교정하고 "몸을 정리"효과가있다라는 것.
익숙해지면 하카를 신고하는 편이 움직임 쉬워진다 ... 인 것 같습니다.

나는 아직도 하카를 신을수록 기술은없는 이지만요.
雄神会에서는 성인 삼단 이상이 아니면 하카를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물론 허용되지 아무도 신지 않는 것입니다 만)

하지만 그래도 선생님.
합기도하고있는 여자가 카마를 입고있는 것은, 저것은 효과 있어요!
발군입니다!
선생님, 여자는 적극적으로 하카를 신게합시다.
아레을 동경하고 합기도 시작 여자는 많다니까!
모두 유미 카오루처럼 될 수라고 부추 기고 회원 늘 립시다!

합기도는 수동적 인 무술?

해도.
여러분 더운이지만 건강하게 연습하고 있습니까?
아니 다른 こちとら 바테바테입니다 けども

자, 여러분, 합기도라고하면 어떤 이미지가 있습니까?
내가 원래 합기도에 관심을 가진 것은 역시 스마트 멋지다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미안하네요 단순 가라사대 「마음에서 이길 " 가라사대 「일본의 마음 " 가라사대 「상대의 힘을 사용 " 라든가 든가.
초능력 같은 힘을 사용한 놀라운 부시! 사무라이! 닌자! 의 기술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간단한 글을 읽고 "개조의 우에 시바 모리 헤이는 신흥 종교의 근본 교의 지도자 출구 王仁三郎 함께 만주로 건너 마적 상대로 대활약! 쏘아 오는 권총의 총알을 피하는」라든가 「살기 흰색 빛이 보였다 "혹은"케네디의 보디 가드를 꼬치 구이로하고 된장 찍어 먹었다 "라든지, 오컬트 정보지 「무」에 나오는 에피소드가 가득있는 것입니다.
옛날 이이다 고이치라는 사람이 쓴 만화에서 초능력 자 여자 주인공이 합기도에서 신비의 기술을 발휘했다고하는 것도 있었고.
어쩐지 사상적인 것이 있고 인텔리스럽고 멋지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 식으로 합기도를 물들이는 이야기 중 하나에 "합기도는 공격하지 않는다"라는 것이있는 것이에요. 상대가 공격 해 온 힘을 이용하여 상대를 제압거야,라는 이야기.
나쁜 놈이 덮쳐 오면 그 힘으로 상대를 응징거야. 호신술구나,라는 것.
실제로 그런 식으로 가르치고있는 곳도 많고 "평화적인 무술」라고 모두 생각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르치고있는 사람,하고있는 사람도 포함 네요.
뭐 확실히 그런 면도 있습니다 만.

그렇지만 뭐 이렇게,라고 말하면하면 그거 다른 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것입니다.

전체보기

염전剛三은들을 수없는

Twitter에서 친구 @jinnki_orig 과의 대화 속에서 내가 염전剛三에 대한 자신의 선생님에게 이야기를들을 수없는,라는 것이 있었어.

내가 배우고있는 雄神会 야기 선생님은 염전 剛三 선생의 내 제자였던 사람으로 나오 타다을 주신뿐만 아니라 신변 처리, 목욕탕에 들어가면 등을 세척 역까지 仰せつかっ 사람의 것이에요.
이미 養神館을 나와 일류 파를 자칭하는 것을 허용하고 있는데, 지금도 養神館로 상담을 받고있을 정도 인연이있는 합니다만 네요.
지렛대 란, 나는 듣고 생각되면 <그 전설의> 염전剛三얘기를들을 수있는 기회는 얼마든지 있거든요.
야기 박사는 염전 剛三을 동경하고 養神館에 들어가 지금도 염전을 좋아한다고 말씀 하시고 때문에 그 사람됨, 에피소드, 養神館을 둘러싼 상황 따위를 들으려고하면 얼마들을 것입니다. 혹시 세상에 알려지지 않을 수도들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선생님도 따로 과시하거나하지 않으며 네요.
하지만 헤이, 그런 것을들을 생각하지 않아요 응.
jinnki_orig 고 말했다 때는 "감히"라고 표현하고있었습니다 만, 차근 차근 생각하면 조금 다르군요. 근데, 恐れ多い에 전단이 있다는 건가.

내가 합기도를 배우고 있다고 것은 강해지거든요. 적어도 합기도가 잘되기 위해 연습을하고있​​는 것.
하지만 내가 합기도가 열매 꼭지도 거리기과 염전 剛三이 강했다라는 것에는 아무 상관이 없다.
에서 말이죠, 염전 선생님의 에피소드를 듣고, 자신의 합기도의 양식 될까라고 말하면, 될 리가 없어요.
저기요, 염전 剛三가 어떤 연습인가, 어떤 마음가짐으로 임 했는가?라는 것은 듣는 것은 할 수 있을지도 몰라. 하지만 그것이 나의 합기도 무엇에 영향이 있나요? 는 것이거든요.
내가 염전 剛三처럼 연습을 할 것인가. 내가 염전 剛三와 같은 마음가짐을 가질 것인가.
아니 아니 아니, 뭔가 도움이 될라는 영역 말이야, 연습에있는 힘의 모든 전심 전력을 박아 이상 자신의 능력을 넘어 앞 초인의 삶에서 영감을하고 싶은 걸로 될 거 아니야.
또는 "참고로"라는 변명은 연습을 ろくすぽ하지 않았어 자신의 현재 능력 만 측정 할 수없는 정도의 사람의 단순한 자기 만족 한 않냐.

지금 자신의 능력에서 일단 자신의 선생님은 마법사 랍니다.
만약 싸우면 3 초 손발 모가되어 구멍에서 手ェ 돌진하고 표리 반대되는 정도 차이가 크다. 참고로 말하는 것은 좀 더 수준 차이가 접근에서의 이야기입니다.
내 수준의 인간이 염전 선생님의 이야기를 듣고, 그것은 자신의 호기심으로 밖에없고, 그런 것은 합기도에 동기가 불순 해요.
합기도의 이야기를 눈 앞에있는 야기 선생님이 아니고, 또한 염전 선생님의 이야기를 듣고 말하는 것은 야기 선생님에 대해서도 염전 선생님에게도 무례하게 생각 하구요.
야기 박사는 솔직 사람 이니까 그런 생각 않을 것입니다 만. 어쩌면 기분으로 이야기 해 주실지도 모릅니다도하고. 단지, 내가 그렇게 걱정한다고 이야기.

잘 될 강해지기 위해서는 지금의 박사에 따르면 성실하게 연습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나는 그렇게 진지 아니고 꾸준히 다니 수없는 작심 삼일의 게으른거든요.
그래서 염전 선생님의 이야기는 좀처럼 여기에서들을 수없는 거죠. 선생님이 말해 준다면 그건 뭐 고맙게 듣는 데요 ww

힘들

nomaddaemon으로 "힘들"항목 을 했습니다만, 합기도의 기술에서 본 "힘들 것"에 대해 생각 했죠.

많은 합기도 동영상 속에서 우선 내 사범 인 야기 선생님이 가르쳐 준 염전 선생님의 동영상입니다.
이 동영상의 39 초 ~ 50 초에 "앉아 기술에서 억제"의 흐름이 있습니다.
억제 1 ① 왼쪽 겨드랑이에 끼고 던진다
억제 2
억제 3 ③ 조금 힘을 풀고 상대가 起き上がろ려고하는 것을 도울 ww
억제 4 ④ 일어났다 곳을 ...
억제 5
억제 6
억제 7 ⑦ 팔꿈치를 유도하고 ...
억제 8
억제 9 ⑨ 기울인다 wwww
억제 10 ⑩ 던질 때 옆에 낀 팔은 그대로 잠겨있다
억제 11
억제 12
억제 13
억제 14
억제 15
이 억제 때 힘들 (탈구시키는) 수 있습니다. ⑩ ~ ⑮의 흐름 속 말이죠.
어깨도 탈구시킬 수 있으며, 팔꿈치는 역 관절에 다한되면 꽤 쉽게 말해 버립니다.
연습 중에서는 극에 달해하면 거기에서 먼저 유행 없습니다. 약간의 비틀기로 말 버립니다 때문에.

그런데, 여기서 실제로 접히거나,라는 이야기.
나는 "상대를 전투 불능에 대한 현실로 실제로 보장 접히는"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연습 중 박사는 "이곳은 접어 버리면 안돼"고 하셨어요.
"인덕위한 합기도」라고 말하지 않는 선생님 때문에 멍한하고 있습니다 때.
"부러 가면 도망 칠 수 버리는 것"
"억제 거라면 접어 버리면 안돼"

... 아니, 좀처럼 ... 이렇게 ... 정취있는 말씀으로 www

연습을 거듭하겠습니다하면 나에게도 조금씩이 근처의 예민 알고 왔습니다.
예를 들어 세 개조 (合気会에서는 삼교)을 다하는 때 종종 초기 동작으로 상대의 손가락을 잡고 있습니다.
손가락이므로 접히는 생각되면, 한 손가락 만 잡고 거꾸로 틀면 힘이 약한 사람은 대개 인간의 손가락을 접히는 것은 가능 하겠지요.
하지만 만약 접은 후 거기서 끝이에요군요. 그래서 기술이 빗나가 버린다.
휘지 때문에 상대를 유도 할 것입니다.
유도라고하는 것은 좋은입니다. 세 개조의 경우 자세가 극히 드물게하면 새끼 손가락을 상대의 손바닥에 구부리는 것만으로 상대를 던지거나 억제 할 수 있습니다.
상대의 손가락 하나로 그럼 전투 능력은 빼앗을 수없는 것이에요. 상대가 큰 사람이라면 역습을 만날지도 모른다. 태클 따위되면 참을 수 없어요.
한 손가락을 다한하면서 유도함으로써 몸 전체의 자유를 빼앗는다. 그래서 접히지 않는다.

안쪽이 깊구나

이단의 우울

안녕하세요.
벌써 일년도 내버려되어 있었는데요.
이렇게 무려 말씀 까?

합기도는 여전히 계속하고 있습니다.
공식적으로는 도저히 말할 수 없지만 合気 지팡이 술도 모타 모타 시작했습니다 말이야.
合気会 연습까지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말이야. (* 1)
많을 때는 주 3 개의 연습을하고 있습니다. 시간과 밀도는 다른 이야기입니다 만.
연습 량은 증가하고 있는데. 가끔은 동영상을 찍고도 있는데.
blog에 항목이없는 것은 왜?

그래. 그래. 이단이 방해를하는 거죠.

백대, 차 대 때는 무엇을해도 좋았다. 결국 초보. 윤무에 털이 난 정도 걸 보자기 펼치려하지만 엉뚱한 것을하든 실소되는 정도의 것.
초단을 취하고 흑인 지대가 조금 풍향이 (나의 뇌 내에서) 바뀌었다.
역시 이상한 발언을하거나하면 내가 다니고있는 도장을 비판하는 것이다.
이단을했다 이제 와서는 어설픈 말을하면 이번에는 도장뿐만 아니라 합기도 자체를 이상한 눈으로 볼 수있게된다.
이단 매단 후 다시 "아마추어 백대" "취미 차 대" "기념 블랙 벨트 (초단)"는 이유 아니니까. "합기도를하고있는 사람」는 의미니까.
아니, 이건, 나의 뇌의 이야기가 아니라 실제로 이렇게 말씀 하셨다.
"nomad 씨, 이단 가지고 가면 이제 초보 그럼 미안 해요. 합기도 집으로 어떻게 뭐라고 거죠"
나는 무심코 "죄송합니다 지금 생각 했습니다만 이단이 아닙니다 않았다. 잘 생각해 보면 합기도도 해본 적이 없었어요"라고 달려 도망 습니다만.

전체보기

이단 합격했습니다

어제 승단 시험이지만, 덕분에 이단에 합격 할 수있었습니다.

기쁜 동시에 안도하고 있습니다.
어제는 심사 후 모두가 식사를해서, 그 자리에서 많이 술을받은 것이기 때문에, 집에 가고 붙으면 8 시경부터 구스카 자고 버렸어요.

자신의 심사 전에 다른 사람의 승급 심사의 수령인을했습니다주세요.
그럼 몸 적응에 좋은 생각 했습니다만, 꽤 어째서 상당한 강력한 기술 였죠.
N 씨, 갑자기 잘 됐죠. 정말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연습하고 해요!
N 씨는 아이의 습관 동행에서 온 아빠입니다 만, 꼭 함께 다니 초대하면 다음 주부터 연습에와주었습니다주세요.
"우홋 좋은 합기도" "좋은 건가, 호이 호이 붙어 버렸으니"으로 김으로 참가 된 좋은 남자.
창 시작하면 열중 것 같아, 연습뿐만 아니라 다양한 동영상을 보거나 책을 읽거나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오타쿠 취향 곳도 대단히 훌륭.
잘 될 때는 갑자기 잘되는 걸입니다 안녕하세요.
꽤 키비 시이 기술을 받았습니다. 선생님이 말씀은 힘도 체격도 기술이라는 것. 몸집이 큰 몸을 살린 큰 움직임은 몸의 부드러움과 함께 강력한 무기가 있어요.
내년에는 검은 띠 목표로합시다.

이번 이단의 심사를받는 것은 3 명 해서요. 순서에 불려가는 것입니다 만, 왠지 내가 마지막이되어 버려서 네요. 앞 사람을보고 있으면 두근 두근하기 시작 버리는 것이에요.
아 그 기술은 잘 정해진구나, 라든지. 저기는 당황 버렸다구나, 라든지. 그 기술은 자신의 때에도 사용하려고 하는가?
그리고, 음, 내 차례예요.

전체보기

내일은 승단 시험 인 것입니다.

또 이런 시간에 뭐하는거야? 음.
잠들 수없는 것이입니다.

할 일은 어떻게했다고 생각하지만, 빙글 빙글 기술이 뇌리에 소용돌이 치고있다.
이번 두 번째 이단 도전 한 것이에요.
나름대로 연습 가진구나하고 대충 つかえる없이 할 수있게 된 것입니다.
불안은 없다.
하지만 헤이, 역시 여러가지 생각 버립니다 안녕하세요.

단수이라는 것에 대해 쓰고 입으로 할 때 꺼림칙한 기분도 있었어.
강한 약한 단수는 관계없는 것이에요. 아니, 상관 없다라고 말하면 과장이지만 직선적 인 비례 관계가 아니다라는 것입니다 없네요.
합기도의 큰 유파 중 하나 合気会에서는 단수를 가지고 가기 위하여 "얼마나 활동에 공헌 했는가?」라고 작문 제출도있는 것 같고.
지금 여기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라고의 기압계와는 조금 다른 이유로.
그리고 단수에 의해 간질하는 야한 기분도 역시있는 것은.

뭐, 그런 생각도 가지면서, 그런데도 역시 단은 가지고 싶다.
단수를 연습 동기에 있었지만 지금까지 반복 코트를 증명 たいつ입니까.

라든지 라든지 생각하면서.
내일 승단 시험 받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시험의 상대도하기 때문에 여러 바쁘기 때문에 억지로라도 잠합니다.

합격하면 좋겠다 ...

1. 자세

2. 기본 동작 (지정)

3. 반신 반 서서 사방 던지기 (한)

4. 앉으 기술 팔꿈치 소유 두 ヶ条 억제 (두)

5. 앉아 정신 정면 치는 정면 입력 투신 (두)

6. 옆면 치는 허리 던져

7. 뒤에 양손 측면 입 투신 (두)

8. 단도 잡기 자유롭게 기술

9. 호신 기술 (지정 3 개)

1) 전에서 목을 조여 때
2) 전부터 때려 왔을 때
3) 뒤에서 목을 조여 때
4) 뒤에서 어깨를 당겨 때
5) 뒤에서 옷깃이 그어진 때
6) 전부터 소매를 가지고 때려 왔을 때

10. 지정 자유 기술 (지정 3 개)

1) 양손
2) 옆면 박기
3) 정면 물건
4) 뒤에 양손

11. 두 사람 잡기 자유롭게 기술

雄神会정보

雄神会에 대한 공식 정보는 링크되어있는 공식 Web 사이트로 알아 주셨으면 합니다만, 간단하게 소개를.
雄神会 사범 야기 선생님은 養神館에서 염전 剛三 선생의 내 제자로 수행하고 독립적으로 雄神会을 열었습니다. 養神館 계의 합기도 네요.
연습하는 곳은 2 곳.
토요일 14 : 00-16 : 00
도쿄도 스미다 구 긴시 공원 스미다 구 체육관 유도장
스미다 구 체육관 공식 web
연락처 : 히라야마 03-3600-5830
일요일 13 : 00-14 : 30
도쿄도 세타가 야구 종합 운동장 내 유도장
세타가 야구 종합 운동장 공식 Web
연락처 : 오카무라 03-3415-2607
때때로 시간 변경이 있거나하기 때문에, 견학 / 참가 희망하시는 분은 사전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어떤 사정으로 전화 연락이되지 않는 것 같다면, 내 앞에 메일 하셔도 괜찮습니다.
nomad ☆ nomaddaemon.jp 까지 (気休め 스팸 방지에 @를 ☆로 바꾸고 있습니다 이메일을 보내실 때는 ☆을 @로 고쳐 써주세요)

소질

나는 40 액년도 지나고 나서 합기도를 시작한 이유 죠.
初手에서 핸디캡이있는 것.
원래이 헤 타레의 휘청 파랑 (초)로하고, 어린 시절에는 왕따였다.
그대로 성장하고 훌륭한 안경 오타쿠 청년이 오타쿠 중년으로 순조롭게 진화 한거야.
꽃에서 운동 신경이나 기대 따위 없다.
그래도 말이죠, "지금까지 할 수 없었던 수있게된다"라고 기쁨을 느끼면서 몇 년 계속 있으면 점점 이해하게하네요.
뭐든지 그렇게일지도 않지만 강해지 잘되는 이유가있는거야. 즉 소질.
오늘은 그 이야기를 쓰기 때문에 남자 구슬 하나 스러움 글자라고 잘 ~ 들어라.

1. 멈추지 않는 것. 계속한다.

뭐, 이러니 저러니해도 이거구나.
그만 버렸다 녀석은 강해지지 않는다. 연습하지 녀석은 강해지지 않는다.
즉, 당신이 지금이라도 시작한다면, 당신은 지금까지보다 강해진다. 확실하게.

2. 공부한다. 궁리한다. 도리를 생각.

멍를해도 효율이 나쁘다. 왜 이렇게되는지, 어디가 포인트인지를 생각하면서 당해 야지.
연습하고있어, 땀 흘리고 멍 버릴 때 그 때 연습 한 것도 잊어 버린다. 나는 수첩에 메모를하고있다. "반보 맞이하러 간다」라든가 「붙든 사람의 손목을 효과가있게」라든가 「던지지 않는다. 떨어 뜨린다」라고, 누군가 다른 사람이 읽어도 わかりゃ하지지만, 자신에게는 포인트를 기억 열쇠가되기 때문 그래서 충분하다.

3. 강해지 겠다는 마음을 가져야한다.

우. 이쯤되면 나는 약한구나 ... 역시 아무래도 달게되어 버린다. 어디 선가 "당하는 것이 아니" "무서워"라는 기분이 앞장서 것일까. "어떤 일해서 이기고 싶다, 박살 싶다"는 기분에 좀처럼 수없는 ...
자신이 아니 필요할 때 사용할 해야지 의미가없는, 사용하지 않으면 안된다,라고 생각하고는있다지만 타는듯한 갈망 이랄까 망상을 가질 수없는 것이어요.
이전에 경기가있는 합기도와 길거리 싸움도 해 봐라, 그리고 다른 곳의 경험자에게 말씀 하셨다 만, 주눅하고 아직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런데,하고있어서 정말로 생각하지만 자상 버립니다 이칸 있어요. 합기도의 훌륭한 사람이 「화를 가지고 운운」라고 말하지만, 그거야 정말 강해져에서 이야기. 그다지 강하지도 없는데 일본도 헷타쿠레 없는데.
강하고도없는 가운데에서 그런 오타메고카시 말하고 있으면 상대 ぶん殴ら되어 끝.
강해지기 위해 강한 하트가 필요도한다.

이상.

네? 체격이나 운동 신경이나 나이 라든지?
아이고 돼지 먹이라도 내게 버려.
그런 당신이 오늘부터 연습을 시작하여 위의 세 가지를 이것이라도 일까하고 해 삼단 네 단의 솜씨가되어, 아직도 더욱 더 강해지고 싶어에서 이야기.
선수가 될, 무술가된다고 결정하고 나서 생각해도 늦지 이야기 야.
그때까지하지 않으면 안 것이 가득있다.

자, 일단 뒤에 낙법 50 번.
요이.
시작 정액

구석 청소

http://www.youtube.com/watch?v=J760oCVZkVk&hl=ja&fs=1

구석 잃었의 모습입니다.
팔꿈치의 안쪽을 잡고 아래로 떨어 뜨립니다.
던지기보다는 "떨어지는"

선생님은 위력이 다르군요. 몸을 굳히고 그 체중에서 떨어 뜨리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Home

Search
Feeds
Meta

Return to page top